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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택배나 서비스센터에 내방 하면 도착한 당일에 바로 수리해서 받아 갈 수 있나요?

ACER 용산서비스센터는 당일 출고율 ( 당일방문 및 수리처리 후 고객인도 ) 80% 이상이지만, 

정확한 증상 및 제품을 확인한 후에 당일 출고 가능여부를 고객님께 약속 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의 증상 및 재현 빈도 등에 따라 당일 출고가 어려울 수도 있으며, 가능하면 당일 출고가 가능하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 입고 전 현 홈페이지의 온라인 서비스 문의, 원격 요청

그리고 카카오 채팅 등을 통해 엔지니어와 상담 후 제품 입고 권장드립니다.

 

acer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공식 카페, 고객 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url 접속 또는 친구 검색에서 acer를 검색해 주세요. 
http://pf.kakao.com/_xkxmxnYT

1:1 카카오 채팅 상담 및 사진, 불량 증상 전달, 구매 영수증 전달 등 서비스 진행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이상으로 원격 지원을 요청하실 경우 아래 링크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원격 지원을 통해 문제해결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http://atnd.co.kr/customer/remote.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