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국내 Acer 공식 서비스센터(www.atnd.co.kr)는 당사가 유일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고객님들께서는 서비스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ervice inquiry

서비스문의

고객 여러분께 양해 말씀 드립니다.
서버 이관 작업 때문에 오늘 하루(2019-03-27) 사이트를 통한 문의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고객분들은 이메일 support.korea@acer.com 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이름 작성일 답변여부
1 모니터 보증기간 문의드려요 박*훈 2021.07.29 답변준비중
2 키캡 수리 마지막질문입니다 죄송해요! 서*민 2021.07.29 답변준비중
3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아요 송*수 2021.07.28 답변완료
4 윈도우 정품 usb 미인식 정*영 2021.07.28 답변완료
5 SSD 김*빈 2021.07.28 답변완료
6 노트북 배터리 방전 윤*호 2021.07.28 답변완료
7 램추가시 부팅이 안됩니다. 백*철 2021.07.28 답변완료
8 램추가시 부팅이 안됩니다. 백*철 2021.07.28 답변완료
9 GPU 팬이 안돕니다 임*현 2021.07.27 답변완료
10 Acer Swift3 SF314-43 R5 모델 키캡 문의에 대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혹시 구매가 가능할까요? 서*민 2021.07.2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