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NO BOOTABLE DEVICE 뜨면서 부팅이 안될 경우

안녕하세요. 에이서 서비스센터 입니다.

 

최근 출시되는 제품은 UEFI 모드로 윈도우10 설치가 되어야 하나,

간혹 인터넷에 있는 오정보 등을 통해 Legacy 모드로 윈도우를 설치하는 경우 발생하는 사례입니다.

 

 

1. 우선 F2키를 이용하여 BIOS 진입 후 BOOT항목에서 BOOT MODE를 다시 

   UEFI Mode를 Legacy Mode 로 변경해주시면 부팅은 가능합니다.

2. 가능하면 아래 링크를 이용한 방법을 사용하시어 UEFI로 재설치를 권장드립니다.

우선 아래 사이트 접속하세요.
8G이상 USB는 미리 컴퓨터에 연결해주세요. USB 자료는 전부 삭제되니 주의하세요.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10

 

 

 

 

화면에 보이는 지금 도구 다운로드 클릭

 

 

 

 

 

실행하셔도 되고 편한 위치에 저장하셔도 됩니다.

 

지금 도구 다운로드 - 실행

 

 

 

 

 

초기 준비 화면

 

 

 

 

 

 

설치프로그램 계약서 화면

 

 

 

 

 

필히 다른 PC용 설치 미디어를 클릭 합니다.


다른 PC용 설치 미디어를 선택하고 다음 눌러주세요.

 

 

 

 

​한국어 확인 후 다음 누르세요

 

 

 

 

​중요한 부분인데요, USB 플래시 드라이브 선택합니다.

 

 

 

 

USB자료는 전부 삭제됩니다. 다음 눌러주세요.

 

 

 

 

​진행율 100% 기다려주시면 끝납니다.

 

 

 


 

제작 완료되어서 윈도우 설치 준비 끝났습니다.


 


 


 

제품 모델에 따라 해당 메뉴는 다르게 보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섹션 메뉴에서 BOOT항목으로 이동합니다.


 


 

 


 

위의 메뉴에서 Boot PRIORITY ORDER 하위 항목에서 USB  디스크를 1번으로 바꿔 주신 후 F10을 누르시면

환경 값이 저장되어 재부팅되며 바로 윈도우 설치모드로 진입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1644-2225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월~금) 오전 9시 - 6시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