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팅 상담 및 원격지원 요청 방법
작성일 2020.02.05
안녕하세요. 에이서 서비스센터 입니다.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아래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첫째, 에이서 카카오채널 개설 !
acer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공식 카페, 고객 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url 접속 또는 친구 검색에서 acer를 검색해 주세요.
http://pf.kakao.com/_xkxmxnYT


1:1 카카오 채팅 상담 및 사진, 불량 증상 전달, 구매 영수증 전달 등 서비스 진행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에이서 원격지원 서비스!
제품의 이상으로 원격 지원을 요청하실 경우 아래 링크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원격 지원을 통해 문제해결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http://atnd.co.kr/customer/remote.php

추가 문의 사항은 1644-2225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월~금) 오전 9시 - 6시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10세대 제품군(A514-52) 블루스크린 증상 및 팬소음 무음모드 활용법
2020.02.11
-
다음글
XB273K GP제품 144Hz 설정방법
2020.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