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크롬북 [R751T & R752TN] 충전불가, 전원불가 증상시 조치방법

안녕하세요 에이서 서비스센터입니다.

 

크롬북[R751T, R752TN] 전원 인가가 안될시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방법.

  1. 충전기(어댑터)를 연결합니다.
  2. "RELOAD" + "POWER" 버튼을 같이 눌러줍니다.

 

두번째 방법

  1. 충전기(어댑터)를 연결합니다.
  2. "ESC" + "RELOAD" 두개의 키를 누른 상태에서 "POWER" 버튼을 같이 눌러줍니다.

전원이 인가되어 화면이 나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위 화면이 나올 경우 "전원" 버튼을 눌러(3초정도) 전원종료 후 다시 전원버튼을 눌러 전원이 켜지는지 보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또는 전원이 들어오는데 화면이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센터로 문의 또는

입고하여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원효로3가 138(원효로3가 53-5) 청진빌딩 6층 601호 

acer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원격지원서비스,   
1:1채팅서비스, 온라인 고객 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url 접속 또는 친구 검색에서 acer를 검색해 주세요. http://pf.kakao.com/_xkxmxnYT 

추가 문의 사항은 1644-2225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월~금) 오전 9시 - 6시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