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홈페이지 리뉴얼 안내

안녕하세요!

Global IT Provider (주) AT&D 입니다.

서비스 센터 업무 이전으로 인하여 기존과 달리 변경된 업무와 새로운 사업분야 모색으로 인하여 
사이트를 리뉴얼 하고자 합니다. 
기간은 확정되면 재공지해 드리겠습니다. 

기존처럼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로 보이는 경우 기존 이미지가 PC나 브라우저에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 방법에 따라 캐시를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Chrome의 경우  
컴퓨터에서 Chrome을 엽니다.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도구 더보기 다음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 상단에서 기간을 선택합니다. 모든 항목을 삭제하려면 전체를 선택합니다.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옆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합니다.  

다른 브라우저의 경우  
Whale의 경우 설정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을 검색하여 찾으실 수 있으시며 Edge의 경우 검색 데이터 지우기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기타 Safari, Firefox 또는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지원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영업문의는 기존과 같이 진행하며 앞으로의 성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cer 서비스 업무가 신규 파트너사인 ㈜한성으로 이전되었으므로 이점 참고하시어
고객님들께서는 서비스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