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무선 인터넷 사용이 불가한 경우 간단 조치방법

안녕하세요.  

에이서 서비스센터 입니다.

제품 사용 중 갑자기 와이파이 무선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조치해주시면 대부분 자가해결 가능합니다.

 

시작버튼 - 마우스 오측클릭 - 장치관리자 실행

 

장치관리자 - 네트워크 어댑터 - 무선랜카드 (Wireless, WI-FI로 표기된 장치)에서 우측 마우스 클릭 - 디바이스 제거 클릭

 

제거 클릭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삭제합니다에서 체크하지 않습니다)

이후 재부팅하여 무선랜 연결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