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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Intel 11세대 Intel® Iris® Xe Graphics 절전모드 해제 오류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에이서 서비스센터 입니다.

Intel 11세대 Intel® Iris® Xe Graphic 내장그래픽 탑재된 제품군에서 절전모드 진입 후 

다시 복귀되지 않는 문의가 증가하여 안내드립니다.

드라이버 세팅을 위하여 제품의 시리얼넘버가 필요하며, 확인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프로그램 세팅 후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시리얼넘버 확인프로그램 링크 
https://global-download.acer.com/SupportFiles/Files/SNID/APP/SerialNumberDetectionTool.exe#_ga=2.152110457.1541566046.1529893968-218765109.1510207763 

시리얼넘버 확인방법 영상 
https://www.acer.com/ac/ko/KR/content/support-where-is-serial-number

아래 사이트 접속 후 위 링크에서 확인된 시리얼넘버를 입력합니다.

드라이버 및 매뉴얼 다운로드 | Acer 공식 사이트

A515-56 제품을 예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Intel VGA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압축해제 합니다.

 

시작버튼 - 마우스 우측클릭 - 장치관리자 실행합니다.

 

장치관리자 - 디스플레이 어댑터 - 드라이버 업데이트 클릭합니다.

 

내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찾기 클릭합니다.

 

디스크 있음 - 찾아보기 - 이전 압축해제한 폴더의 Graphics 폴더 지정합니다.

 

Graphics 폴더의 iigd_dch 파일 선택 - 열기 클릭합니다.

모델 선택 후 다음 클릭합니다.

드라이버 설치과정이 진행되면 약 2분 ~ 5분정도 소요됩니다.

설치완료 후 우측하단에 다시 시작 필요 메세지가 보이면 설치 완료됩니다.

이후 시작 - 전원 - 다시시작 클릭해 주시고 재부팅하여 절전모드 테스트 해주시면 완료됩니다.

현재 Windows10 버전 20H2 업데이트에서 나타나는 일시적인 현상이며, 

차후 Windows Update를 통하여 자동 업데이트 해결될 예정입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1644-2225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월~금) 오전 9시 - 6시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